브랜드 소개

ECCO BEGINNINGS
ECCO는 1963년 창립자 Karl Toosbuy(칼 투스비)에 의해 덴마크의 Bredebro(브레드브로) 타운에서 설립되었습니다.
5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ECCO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가죽 생산부터 슈즈 제작까지의 모든 공정 및 운영을 직접 소유,관리하고 있습니다.
ECCO는 “슈즈는 고객의 발에 맞추어져야 한다”라는 브랜드 철학과 최고의 품질 그리고 혁신적인 기술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과 편안함이 함께 하는 세계적인 슈즈 브랜드입니다.
ECCO TODAY
ECCO의 심플하면서도 명확한 비전은 “세계 최고의 슈즈 브랜드가 되는 것” 입니다.
오랜 ECCO의 역사와 함께 변치않는 철학이 ECCO를 지속적으로 나아가게 하고, 또 혁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ECCO는 가죽 태너리와 슈즈 제조 공장 모두를 소유한 슈즈 기업으로서, ECCO만의 방식으로 슈메이커의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ECCO는 슈즈 생산의 모든 과정을 직접 운영 해왔으며, 이러한 경영 방침을 바탕으로 슈즈 제조 기술의 발전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왔습니다. 그 결과 ECCO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 ‘발에 맞추어진 슈즈’를 만드는 원동력을 이끌어 냈습니다.
ECCO의 창업자는 골프를 즐겼고, 그의 사위이자 ECCO의 대표이사 Dieter Kasprzak(디터 카스프르작) 또한 골프를 사랑했습니다.
Dieter Kasprazk은 현재 은퇴하였지만 ECCO GOLF 슈즈 개발에 함께 힘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