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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유게시판2

Q. 상품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 내역은 마이페이지에 주문/취소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주문한 상품을 취소할 수 있나요?
배송 준비가 진행되지 않은 상품에 한하여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 진행 상황별 취소 가능 여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문 상태가 '결제 완료'인 경우: 결제가 완료되어 주문이 접수된 상태입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 준비중'인 경우: 상품 주문이 확인되어 배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중'인 경우: 상품이 준비되어 고객님께 배송중입니다.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 완료'인 경우: 상품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상품을 받으신 이후 반품접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반품접수 방법은 [자주 묻는 질문]->[반품/환불]->[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을 완료한 이후에는 상품 옵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 취소 후 원하는 옵션으로 재주문하셔야 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 준비중'으로 넘어가 주문 취소가 불가능 한 경우, 상품 도착 후 반품접수를 진행하고 새로운 상품을 재주문하셔야 합니다.
Q. 반품이 가능한 기준/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상품의 초기 불량이 확인된 경우
2. 주문 내용과 다른 상품을 받았을 경우
3.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 시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을 요청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개봉 및 사용 흔적이 있는 제품
2. 상품에 포함된 부품 혹은 액세서리가 동봉되지 않은 경우
3. 상품 태그가 훼손된 경우
4.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발송된 경우
5. 반품 불가능이 안내된 세일제품의 경우
* 본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한 상품의 반품/환불은 본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Q.반품 접수 방법과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반품은 아래와 같은 절차를 통해 진행됩니다.
① 반품 접수: 오른쪽 상단 [계정] 내의 [내 주문 내역]에서 주문내역을 확인 후, '반품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 요청 접수를 합니다.
② 반품할 상품 발송: 반품 접수를 진행하시면, 자동으로 상품을 수거하는 서비스가 신청되며 수거에 관한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 안내에 따라 반품할 상품을 준비해주시면 택배사에서 직접 지정한 장소로 상품 수거를 위해 방문합니다.
③ 반품된 상품 확인: 고객님께서 반품하신 상품이 고객센터에 입고 후 상품 확인절차를 거친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 일반적으로 상품의 상태 확인은 입고일 기준으로 2~3일(영업일 기준) 정도 소요됩니다.
④ 환불: 환불은 반품된 상품에 대한 확인절차를 거친 후 최대 10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기존에 상품을 결제하신 수단을 통해 진행됩니다.
*반품 접수 시 주의 사항
- 반품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정상적인 반품 및 환불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반품접수 시 안내해드리는 절차에 따라 반품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Q. 반품을 접수 후 취소할 수 있나요 ?
반품 접수를 취소하고자 하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센터 대표전화: 1899-2178)
이미 상품 수거 요청이 진행된 경우에는 반품 접수 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Q. 반품할 상품은 어떻게 발송하나요 ?
반품 접수를 진행하시면, 자동으로 상품을 수거하는 서비스가 신청되며 수거에 관한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 안내에 따라 반품할 상품을 준비해주시면 택배사에서 직접 지정한 장소로 상품 수거를 위해 방문합니다.

*반품 접수 시 주의 사항
- 반품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정상적인 반품 및 환불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반품접수 시 안내해드리는 절차에 따라 반품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절차에 따라 반품되지 않은 상품의 분실/훼손에 대한 손실 금액은 고객부담으로 처리됩니다.)

Q. 환불 진행 절차와 소요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환불은 반품된 상품이 확인된 후 최대 10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기존에 상품을 결제하신 수단을 통해 진행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대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반품택배비용〉
골프화 및 모자 : 5,000원
골프백 : 10,000원

단, 반품처리 기간 중 고객님의 신용카드 결제일이 도래하여 결제되는 경우, 해당 신용카드사의 처리 규정에 따라 선결제 후 환불 순으로 처리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배송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
오후2시 이내 주문 시 상품이 당일 출고되며, 이후 주문 시 익일 출고됩니다.
(공휴일은 출고되지 않습니다.)

#배송 소요 기간은 결제일을 기준으로 2~4일 정도 소요됩니다. (영업일기준)
다만, 일부 상품의 경우 배송지역의 사정 등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공휴일이나 천재지변의 경우 배송소요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문의하시면 정확한 배송 상태와 소요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구매 금액/ 배송 지역에 따라 배송비는 얼마나 부과되나요?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됩니다. 단, 상품특성(제품크기 등) 또는 지역여건(산간, 도서지역)에 따라 배송이 지연되거나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단, 제주도 전역 5,000원 추가 / 무료배송기준 동일)
배송 / 구매상품이 여러 개인 경우 , 배송지의 복수(여러 곳) 지정은 불가능합니다.

Q. 배송 진행 상황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배송 진행 상황은 아래와 같은 절차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오른쪽 상단 [계정] 내의 [내 주문 내역] 메뉴로 이동
② 조회를 원하는 주문 내역의 '전체 주문 보기'를 선택
③ [주문 상세 내역] 페이지가 나타나며, 화면 우측 배송정보란에 송장 번호를 클릭하여 배송 진행 상황 확인

Q. 주문한 상품이 잘못 배송되었습니다?
주문한 상품과 다른 제품을 받으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 및 재발송을 진행해드립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절차 및 처리소요기간은 일반반품과 동일합니다.
( 반품신청 및 정상 상품배송 → 고객센터 상품입고 → 상품확인 → 재출고 )

고객 센터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화 문의]
- 대표 전화: 1899-2178
- 운영 시간: 평일 09:00~11:30 / 13:00~17:00
Q.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 받았습니다.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 받으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재발송을 진행해드립니다.

고객 센터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화 문의]
- 대표 전화: 1899-2178
- 운영 시간: 평일 09:00~11:30 / 13:00~17:00
Q. 품절된 상품의 재구매가 가능한가요 ?
상품은 실시간 재고상황에 따라 품절이 발생할 수 있으며, 품절된 상품의 재고가 추가입고되는 경우 다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별도로 재입고 알림 등의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은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Q. 사이트에서 본 것과 실제 제품의 색상이 다릅니다.
상품 촬영 시 최대한 상품의 실제 색상이 구현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촬영 시 조명, 상품의 배경, 고객님의 모니터 환경 등 다양한 요소로 인해 사이트 상에서 보이는 색감과 실제 상품의 색감이 다소 차이가 생길 수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Q.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고객 센터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화 문의]
- 대표 전화: 1899-2178
- 운영 시간: 평일 09:00~11:30 / 13:00~17:00
Q. 택배를 이용해 A/S접수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고객님의 JDPLUS 정식 수입제품인 골프화의 경우 A/S처리를 위해 택배발송 하시는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재출고 택배비는 본사부담) 주소: 경기도 광주시 목동길53 2층 as센터
- 대표 전화: 1899-2178

A/S접수 시 별도로 지정된 택배사는 없으므로 고객님께서 편리한 택배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Q. 수선하는데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
상품 등의 수선은 당사에서 직접 진행하지 않으며 제작 업체로 이관되어 수리가 진행되므로 통상적으로 7~10일(영업일 기준) 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

Q. A/S 접수사항이나 배송정보를 알수있나요 ?
에코골프에서는 A/S 제품이 접수 및 수리완료 후 발송되는 경우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핸드폰으로 SMS(문자메세지)를 보내드립니다.
A/S를 위해 당사로 신발을 보내신 경우 접수번호와 함께 발송되는 SMS를 확인하신 후 연락주시면 접수 상황에 대한 추가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유상 A/S진행 시 비용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택배 접수시에는 당사에서 고객님께 직접 연락을 드려 온라인 무통장 입금 방법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유상수리 및 교환 대상 A/S접수건인 경우에는 비용 입금확인 후 A/S가 진행됩니다.

Q. 온라인 무통장 입금 계좌를 알려주세요.
하나은행 / 455-910021-16904 (예금주 : 제이디플러스(주))
온라인 무통장 입금은 반드시 A/S접수완료 후, A/S비용을 안내받으신 이후에 입금해 주셔야 하며, 입금자 성함은 A/S접수자 성함(상호)과 동일하게 입금되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접수자명과 입급자명이 다른 경우에는 입금전이나 후, 반드시 당사 A/S팀으로 연락을 주셔서 실 입금자명(상호)을 알려주셔야 확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Q. 외국에서 구매한 신발은 한국 에코골프에서 수리가 불가능한가요 ?
외국에서 구매하신 신발 또는 병행수입 제품의 경우(모조품 포함) 당사를 통한 AS 처리는 불가합니다.

Q. 일반 외부 수리센터에서 수리한 신발을 한국 에코골프에서 다시 A/S받을 수 있나요 ?
당사 A/S센터가 아닌 일반 수리센터에서 수리(변형)된 신발은 재A/S가 불가능합니다.
Q. 회원가입은 누구나 가능한가요 ?
홈페이지 회원은 만14세 이상이면 누구나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쇼핑몰 상품 주문을 위해서는 마이페이지에 전화번호, 배송주소를 정확하게 입력주셔야 합니다.

Q. 아이디 또는 비빌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아이콘을 누르시면 아이디/비빌번호찾기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찾기는 가입 시 등록하신 이름과 전화번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찾기는 가입 시 등록하신 아이디와 전화번호인증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비회원은 주문이 불가능한가요 ?
본 쇼핑몰에서 상품을 주문하시려면 회원가입 또는 SNS로그인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Q.SNS로그인 후 전화번호 인증이 안됩니다.
이미 가입한 전화번호가 있는 경우 중복가입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고객 센터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화 문의]
- 대표 전화: 1899-2178
- 운영 시간: 평일 09:00~11:30 / 13:00~17:00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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